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스퍼거증후군 조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4:21

    >


    만성 신경정신질환으로 언어발달 지연이 본인의 사회적응 발달이 늦어지고 있는 것이 특징인 아스퍼거 증후군의 정확한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며, 이 질환을 가진 환자의 경우 타인의 생각을 잘 이해하지 못하고 고집이 매우 강합니다. 또 의사소통도 잘 안 되고 사회적인 신호에도 무감각한 것도 있고 특별히 관심 있는 것에만 강박적으로 빠져드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여성보다 남성에게 더 많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1본과 케봉잉 모든 조사에 따르면 약 만명당 10명 정도로 매우 최근까지 알려진 빈도보다 더 일반적으로 본 인터넷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고 추정이 좋습니다


    >


    아스퍼거 증후군의 경우 자폐성 장아일랫 장아일렛 장아일 증후군 소아기 붕괴성 장아이 기타 전반적인 발달장아이 질환과 함께 전반적인 발달장아이에 속합니다. 소아의 경우 보게 되는 가장 특징적인 문제는 바로 사회적인 상호 교류가 어려운 것이지만, 소아는 타인과의 사회적 상호 행동과 다양한 비언어적 행동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대부분의 증상의 경우 3살 이전에는 발견되지 않습니다.어린 시절에 어린이 환자들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회적인 충족이 결핍하고 있고, 1부에서는 상상 놀이가 결여되는 자신 반복 1이 할 수 있게 됩니다


    >


    보통 또래와 유사하게 시작하지만 나쁘지않은주제에대해서만반복해서이야기하는등의언어이상이있고요. 아스퍼거 증후군 환자의 대화는 대부분 이들은나이에중심이되는대명사를정확하게사용하지못하는경우도있지만,일반적으로문법을이해할수없는것은아닙니다.​ 그들 그에은챠 나우루 제2의 또는 제3의 사람이 접촉할 수 있잇코비 언어적 의사 소통도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환자는 화를 내거나 쓸데없는 생각이 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좀처럼 얼굴에 표정을 지을 수 없고 목소리 sound는 단조롭고 몸짓은 제한돼 있어 시간이 서투르고 부적절하다.경우에 따라서는 걷는 sound를 걷는 것도 지연이 되기도 한다.


    >


    가장 특징적인 증상은 소아가 사회의 상호작용을 이해하는 능력이 부족한 점인데, 또래의 관계발생과 유지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이들의 행동은 순수하고 별개이며 반사회적 행동을 보일 수 있습니다. 언어성 지능에 비해 동작성 지능이 크게 떨어지는 경우가 많아 동작이 서툴고 어색하며 운동 기술이 서툴러 게이다울하고 본인 그림을 그리는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많은 환자들이 수학 이본의 읽기에 어려움을 겪고 융통성이 없는 1의 센 하루만 되풀이합니다 관심있는한두가지주제에과도한집중력을보이기도했던인천문학기차의경우표,전화번호,책등의특별한부분에서아주뛰어난기억력을보이기도합니다.


    >


    하나부 아스퍼거증후군 환자에게는 노래적 능력이 뛰어난 경우도 있지만 사회성이 부족하고 의사소통이 부족하기 때문에 다른 아이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고 쉽게 문제를 하나 문제 삼을 수 있습니다. 타인의 관념관념을 이해하는 것이 어렵고, 그들은 남들과는 다르다는 사실을 사춘기 무렵에 깨닫습니다. 여러 가지 다른 신체 요인에 의해 하나가 될 수 있는데, 많은 환자들은 출생 전이나 출생 중 또는 출생 후에 대뇌 손상을 하나 발생시키는 산소 결핍과 관련이 있습니다.최근 뇌의 자기공명 영상을 이용한 연구에서 환자의 뇌는 정상인보다 소뇌의 공개 경로에 이상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


    그리고 사회적응을 함에 있어서 필요한 소뇌의 반응을 대뇌에서 받을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유전의 역할은 아직까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사회적 상호 교류의 질적 장애가 하나 어과에서 비언어적 행동이 과한 사회적 상호 행동에 장애가 발생하게 되어 발달 수준에 맞는 친구 관계를 형성할 수 없게 되어 다른 사람들과의 공감하고자 하는 자발적 욕구가 부족하고 사회적과 감정적인 교류가 부족합니다. 행동이과잉적인관심과활동이한정되면서반복적이고상동적인양상이과잉타과인거죠.


    >


    치유 본인 치료의 단화된 방침은 없지만, 증상 치료와 재활 치료 그리고 심정 사회와 신경 약리학적 중재가 있습니다.심정요법과 부모교육, 그리고 환자에게 특수한 사회기술 훈련이 있으며, 특정 사회기술에서 영향을 받은 개인의 훈련이 본인의 심정적인 치료 등이 포함되며 약물적인 방법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아스퍼거증후군 환자가 다른 형태의 전반적인 발달장애를 갖고 있는 환자들보다 더 예후가 좋은 편이다.대부분의 환자는 성 트렌드가 되어 생산적이고 독립적으로 살고 있습니다.


    >


    사람의 몸은 경락구조를 통해 기혈을 순환시키면서 전체적으로 균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두뇌 내부에도 경락구조가 존재하지만 한의학을 통해 두뇌경락 소통을 검토하고 순환이 잘 되지 않는 아동의 경우 전반적인 발달에서 사고를 당하는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주로 기질적인 성향의 질병이지만 그 내면에는 깊은 우울감과 불안, 강박이 내재되어 있기 때문에 그런 느낌을 깊게 받는 치료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개인의 체질진단을 실시하고 그에 맞는 처방된 한약을 통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두뇌기능을 강화시키는 훈련을 병행하는 노하우를 통해 회복을 돕지만, 충분히 나빠지면 처방횟수와 양을 조절하면서 아이의 발달 우선순위에 맞게 조정하여 처방하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이고 만족도가 높을 것입니다.


    >


    뇌 속의 보이지 않는 미세한 염증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염증 후유증으로 인해 기능이 떨어진 상태를 하나하나 처방 한약을 통해 진정시키고, 그 후유증을 개선함으로써 뇌의 기능이 점차 정상적으로 회복되고 그 과정에서 매월 조금씩 사회성이 발달합니다.


    >


    조기에 발견을 통해서 빠른 시 1내에 치료를 하는 것이 중요하며, 증상이 약하다고 무시하고 지그왈지는 1이 없도록 주의해야 한다 ​ 모두 다른 원인으로 그와잉타 날기 때문에 1:1맞춤 진료를 통해서 여러 비결에서 치료하는 곳을 통해서 내 가치 섬 수 있도록 노력한다면 당연히 정상적 발달에서 훨씬 유리하게 되면 결코 좌절하지 않고 포기하는 것은 1이 없도록 부탁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