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성호 섭외 성대모사 최강자 뭐든 다 잘하는 만능 개그맨 행사 문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21:49

    #성대모사_최강자 #정이_코미디언 #인간_복사기_정성호 #성대모사_머신 #성대모사_달인 #성대모사_공장장 #안면모사_전문가 #정성호_섭외 #코미디언_정성호 #코미디언_섭외문의는역시YM


    >


    안녕하세요 YM의 Hwa입니다.


    분위기를 띄우기에는 이 방위의 개그맨이 없는 것 같아요. 유기농 매일행사의 MC로 추천할 코미디언은 바로 천의 얼굴 정성호입니다! ٩


    >


    이미 대중에게 성대모사의 달인, 안면모사의 달인 등으로 유행하고 있는 개그맨 정성호입니다.


    >


    개그맨 정성호의 간단한 프로필과 그의 인기법, 매력 등을 항상 저와 함께 살펴보고 섭외하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


    ①, 정성호 서울 예술 대학 방송 연예 학과 출신 1998년 MBC개그맨 공채 9기 데뷔 주요 프로그램 『 개그 』, 『 웃어도 웃어 』, 『 SNL코리아 』, 『 응답하라1994』


    개그맨 정성호는 MBC코미디언 출신으로 1998년 데뷔, 약간의 무명 시절을 겪었지만 그 뒤 나의 장기를 해서 스타 개그맨 동료에 오르게 됩니다!


    >


    MBC 예능 개그 프로그램이었던 '개그야' 굉장히 오래된 방송이라 잘 기억하시는 분들은 없겠지만


    저는 당시 그 프로그램에서 유일하게 기억와인은 고구대가 바로 개그맨 김주연과 정성호가 함께 출연했다(주연이죠:-) 너무 목음이 좋았던 정성호라서 뭔가 좀 느끼한 듯 목음으로 잘생겼다가 "주연이야~!" "정예기 짬뽕과인 것 같아~" 등의 유행어를 만들어 유행을 불렀는데


    >


    이후 다른 코너에서는 별로 주목할 만한 활약을 보여주지 못해 아쉬웠던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몇 년 뒤 MBC에서 새 개그 프로그램을 짜게 됐는데, 여기서 정성호의 재능이 주목을 받게 되죠! 콩트 주개그 한 예능 '웃고, 역시 웃고'


    >


    바로 당시 유행 프로그램이었던 '나는 가수다' 프로그램을 패러디한 '나도 가수다' 고나희를 엮어 가수입니다.재범이 성대모사 해.


    >



    유행을 이끌었고 이것이 인연이 되어 실제로 나는 가수다에서 매니저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


    >


    거기에 그치지 않고 뭐라고 박근혜 대통령을 모방한#팍그네캬락타ー에서 큰 화제를 몰고 왔어요!


    >


    이에 2012년 오메리카의 유명 코미디 쇼인 『 SNL(Saturday Night Live)』의 데항밍국팡 『 SNL코리아 』 시즌 2에서 전격 합류하고


    그의 장기인 성대모사와 천 얼굴을 활용하여 매 시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특히 본인이 탄생시킨 박그네 캐릭터로 말투, 표정은 물론 옷차림이 본인 모두의 세세한 부분을 놓치지 않고 패러디해 그야말로 대박이 터진다.


    >


    다음 #정이_얼굴, #성대모사_달인으로 잘 정착되기 시작하면서 가수 조용필, 주사랑, 백종원, 김상준, 성룡, 영화 '타짜'의 아귀, 내부자들의 이병헌, 섭취 아저씨, 섭취 로스 외 많은 정치인과 연예인, 게임 캐릭터 등 엄청난 패러디를 했습니다.


    >


    이 모든 것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것이 정의 내용에 놀라고, 그야 이 내용으로 만능 코미디언 정성호다! 중소기업의 행사인 각종 지방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보다 보면 아무래도 분위기를 띄워줄 사회자가 가장 중요하다는 소견이 듭니다.


    >


    이렇게 제가 잘하는 것을 알고 그에 대해 노력하고 또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중적으로 유행을 이끌고 사랑받는 개그맨 정성호라면 다양한 개유행 분위기를 더욱 띄워줄 수 있고 행사의 멋진 진행자로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2번."장성호의 매력 예인 장성호는면 여러분 아시다 시피, 그가 얼굴과 성대 모사로 유명합니다!" 다양한 성대 모사를 가능한 정성호는 추억 소환 화제의 드라마였다 tvN의 드라마 『 대답 없이 첫 994』 쪽에도 등장했다는 것을 아세요? *:) #응장 #응장 #응장댁


    >


    개그맨 정성호는 2화에서 라디오 DJ, 김기덕, 5화에서 서태지의 목소리를 각각 성대 모사했습니다. 정스토리 같은 성대모사, 실제로 그 분들의 목소리가 등장하지 않았나 싶더니 이것도 개그맨 정성호의 성대모사였습니다.


    여기에 관람객의 눈물샘을 자극한 영화 '국제시장'에서도 목소리가 등장했습니다.정말 대단한 성대모사의 달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역시 천의 얼굴로 유명한 개그맨 정성호!


    >


    심혈을 기울인 분장과 캐릭터에 대한 세심한 분석을 통해 매번 정예기 저 사람을 데려오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놀라운 퀄리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SNL코리아에서 추성훈의 딸인 추애를 패러디한 정성호의 모습은 저를 완전히 감동시켰습니다.


    이종격투기로 유명한 추성훈을 코앞에 두고, 바로 스토리로 목숨을 건 패러디를 선보인 정성호!! 게다가 분장이 정말 주사랑을 떠올리게 해서 더 재밌게 봤죠.ᄒᄒᄒ결미보다 못한 주성훈이 "이렇게 따라하면 스토리라고 했지"라는 대사를 하면서 코댁을 더 재밌게 했어요!


    >


    코미디언 정성호는 분야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얼굴을 패러디해 더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화, 드라마, 아이,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정치인, 스포츠 선수 등 정성호가 패러디한 이들까지는 거의 60명에 육박하는 것입니다 가고 있습니다~


    성별과 자신을 가리지 않고 천의 얼굴로 연기해 사랑받는 남자 개그맨 정성호다. ◕ˇεˇ◕✿


    >


    이렇게 해서 오늘 저와 개그맨 정성호에 대해서 같이 알아봤는데요! 이벤트를 앞두고 계신 분들은 개요주의가 유행하는 남성 개그맨 정성호 섭외, 적극적으로 소견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