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0월 3하나의 하나상 [결혼식 참석 사회는? 개그맨 오정태씨!]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2:37

    가을로 접어드는 계절.. 많은 분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하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네요.제 개인적인 지인들도 역시 이런 축복의 중국식을 올리기로 기쁜 말 소음을 1주먹 갖고 결혼식장에 참석 칠로후에아을 더했습니다.


    >


    누구 본인의 결혼식장에서 입는 순백의 하얀 드레스는 정 스토리가 예쁘죠?신부가 결혼식장 드레스 선택 1이 매우 나는 노동과 했지만 한번 입을 옷이라 어디에서 본 인 드레스를 맞추기는 오프봉잉 봅니다.


    >


    결혼식장에서 빠지지 않는 셀럽인데 멋있게 불러주네요.결혼식 축가를 영상으로 찍지 못한게 안타까워요.결혼식 축가도 옛날과 달리 코믹한 축가도 정화가 많다고 하니, 이날 축가를 부르는 분들의 선곡에 대한 고민도 매우 큰 것 같습니다.


    >


    저희 한국 TNG에너지 대표로 참석했으니까 이 정도 화환은 아래 와인을 가져갔어요.하환도 옛날과 달리 전국적으로 싼 업소들도 많지만 두 사람의 미래를 축하하는 기념으로 무리해서 봤어요.결혼식 순서가 점점 끝나가는 순간 아니 이런!!!!


    >


    개그만 오정태 씨가 깜짝 출연을 그 맨이 어떻게 개그만 알아요?사람을 웃게 한다는 것 정 스토리는 힘들지만 스토리입니다. ^^


    >


    정스토리 많이 웃었어요.잔잔하고 분위기 있는 결혼식 축가를 듣고 이렇게 깜짝 출연한 오정태 씨가 무료함을 달래는 데 나쁘지 않습니다.사진만 있으니 뭔가 아깝지 않나요?아까 놓친 결혼식 축가 대신 오정태 씨의 음악은 수록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움직이고 있지만 그래도 한번 잘 들어보세요.


    이날 부른 노래가 오정태 씨가 앨범 낸 곡 '갑질아'를 불러주셨습니다.이번에 이렇게 결설령 협취회에서 오정태씨의 깜짝 출연을 보고 어떤 행사에 불러도 손색없을 정도로 진행되겠죠? 행상전문 연애기라고 하면 아마 오정태씨의 의견이 많이 나올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