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007 스펙터 감상 및 재규어 & 랜드로버 총판과 페어리스트리의 콜라보 (20일5년도의 추억)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0:03

    케이블 TV에서 다시 보면 007스펙터 그리고 20하나 5년도 한국의 재규어와 랜드로버 총판 업체의 행사에 함께 한 페어리스 트리의 콜라를 되돌아보며


    >


    남성미 넘치는 캐릭터 - 제이다스 본드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스파이 영화의 프랜차이즈.007시리즈의 24번째 영화.스펙터


    >


    영국 정보부 MI-6소속의 특급 요원 007지에이프니 다스 본드는 알다시피, 작가'이안 플레밍'에 의해서 탄생한 캐릭터이기도 하다.


    >


    사실 007시리즈가 수십년간 진행되는 중~지적된 몇가지 비판과 견해를 종합하면서. 사실주의적 요소를 강화하는 동시에 원작 분위기에 충실하려는 의도는 배우 다니엘 크레이그를 캐스팅하면서 본격화한 것이다.


    >


    그를 기용하면서 아내 sound에서 제작된 007시리즈의 21번째 영화'카지노 로얄'이후'위로 솔 라스','스카이 폴'그리고'스펙터'까지 이어지는 흐름에는 나름대로의 일관성이 느껴진다.


    >


    작가 자신도 영국 정보기관에서의 근무경력이 있었다~ 이언 플레밍에 의해서 하나 953년부터 진행된 007의 소설 원작 시리즈를 하나 962년에 한 영화화하면서 시작된 007의 제이 다스 본드 프랜차이즈 시리즈는 올해 20하나 9년 기준으로 무려 57주년을 맞게 됐다.


    >


    총신의 순서에서도 유명한 007영화의 제이 다스 봉도도우은쟈은싱을 편집한 총 출동하기도 기념적인 의의를 가하고 처음 공부한다.


    >


    특히 20하나 5년도에 공개했다~ 24작목"스펙터(SPECTRE)"은 여러가지 의미심장한 작품이기도 했습니다.


    >


    곧바로 복잡한 법적 분쟁의 한복판에 사랑스러운 입장에 놓여 있었다. 시리즈 모드에서 부동의 존재감을 보여주는 악의 무리 - 스펙터를 다시 스크린 속으로 소환한 것이다.


    >


    007의 세계관은 많은 명배우들에 의해서 연기된 캐릭터의 제이 다스 본드를 주축으로 형성된 이다니다. 바로 주인공 제이다스 본드의 숙적이자 악당 집단 스펙터라는 존재가 강고한 존재감을 보여준다고. 이것이야말로 안티테제로서의 위치에 서 있는 것은 아닐까.


    >


    이런 존재감과 개연성이 분명함에도 불구하고 법적 권리 다툼으로 인해 오랫동안 등장하지 못했던 스펙터와 수장-브로펠드의 존재가 다시 복귀할 것이라는 소식이 깨끗하지 않은 것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명배우 크리스토퍼 발츠가 캐스팅됐다는 발표 역시 그랬습니다.


    >


    스펙터 수장 브로펠드는 변장과 자기 위장을 너무 많이 하고 성형수술의 힘을 빌려가면서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 캐릭터입니다. 물론 차당의 배우 캐스팅과도 관련이 있겠지만 극중에서는 마치 팔색조의 노화는 카멜레온과 같은 복합적인 캐릭터로서의 위상을 과시했다.


    >


    007제임스 본드와 스펙터의 수장'에른스트 스텁에 블로우 페르 두'(Ernst Stavro Blofeld)의 유아증 어린 관계를 역추적하는 흥미 진진한 이야기도 007스펙터로 새롭게 전개되지만...


    >


    주:(1러시아(아직 영화를 감상하지 않으면....)


    >


    불우한 유년 시절을 보냈지만, 제이 다스·본드에는...아버지의 존재를 대신한 인물로,'양부'만약은 ' 제2의 아버지'로 기억된다. 한스 오버하우저(Hannes Oberhauser)라는 인물이 등장하고 그렇게 찍은 유년기 사진 속에서 사건의 인물이 모두의 주목을 받게 된다.


    >


    아마도 스위스의 설령은 알프스 산맥 부근의 정부에서 전문 스키 강사로 생활하던 한스 오버하우저는 필연적으로 전문 산악인 및 생활인으로서의 지식을 아들 제데스 본드에게 전수했을 것으로 추측된다.


    >


    실제로 제임스 본드의 프로필에는 스키 경력이 확인되었으며, 다양한 영상화 작품에서도 다양한 설상활극이 묘사되어 있다.


    >


    스키, 스노우보드, 스노모빌 등 각종 설상 이동 수단도 부족하고. 007스펙터 편에서는 처음부터 ' 경비행기'까지 동원해서 눈 위를 미끄러진다. 이건 추락일까 착륙일까... 관점에 따라 헷갈리지만... 물 불안을 막는 제이다스본드의 캐릭터를 부각시키는 효과도 있었다.


    >


    양아버지-한스 오버하우저의 친아들이며 유년기인 제이다스 본드에게는 친형제나 다름없는 시간을 보낸 인물-프란츠 오버하우저는 어떤 심정적 계기를 통해 애증과 원한의 싹을 자르고 과인한 것으로 보인다.


    >


    대배우 크리스토퍼 발츠가 이런 복잡미묘한 마술적 배경을 가진 캐릭터 프란츠 오버하우저, 즉 이름을 바꿔 자신서세계적 범죄조직 스펙터의 두목이 된 브로펠드 역을 맡은 것은 최고의 캐스팅이 아니었을 것이다.


    >


    깊은 배경적 지식이 없어도 007스펙터를 감상하고 스토리를 즐기기 위해서는 큰 무리는 않지만... 007의 숙적 블로 페르 두가 사실은 유년 생활을 함께 보낸 ' 비슷한 형제'예는 '의형제'로서의 정체성도 갖고 있었다는 점은 극중의 몰입도를 높이라고 하는 요소였던 것으로 의견이다.


    >


    007스펙터 개봉 당시에 본드 카로 등장한 아스통 마틴 DB모델과 재규어와 랜드로버 튜닝 카도우루이 세상의 화제가 되기도 했지만 본드 카를 바라보며 제임스 본드의 연기는 어쩌면 007팬 이외에도 자동차 매니아들의 감정을 대리하거나 느낌을 몰입하게 만드는 부분도 있지 않느냐는 것이다.


    >


    007영화에 등장하는 '본드 걸 '과 '비밀 병기'그 때문에 첨단 기술이 적용된 '본드 카'의 존재는 필수 요소로 되어 버린 것 같다. 세계적인 명차업체가 PPL 광고 면에서도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으며, 이러한 전사적인 지원 덕분에 자동차라는 머신의 힘과 매력을 유감없이 스크린으로 묘사할 수 있을 것 같다.


    >


    007스펙터 편에서 각종 특수 차량을 제공한 '재규어와 랜드로버'의 경우에는 슈퍼 카를 비롯한 튜닝 차량을 엄선하여 투입했다고 한다.​


    >


    극중 강렬한 이미지로 떠오른 악역 캐릭터 힌스(Mr. Hinx)는 WW의 프로레슬러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도 활약한다. 데이브 바티스타가 맡고 있다.


    >


    그가 맡은 미스터 힌스는 제이로 스본드를 위협하는 최악의 캐릭터로 맨손 격투는 물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카체이싱 장면도 찍었다.


    >


    >


    초반에 언급한 경비행기 VS 랜드로버 추격전에서도... 여주인공 마들렌 스완(레아세도우 분)을 납치한 실수 타ー힝스들의 랜드로버 디펜더 튜닝 차량의 질주를 통해서 험지로 눈이 내린 설상 지역에서 4륜 구동(4WD)이 과시하는 돌파력을 보였다.


    >


    >


    >


    재규어와 랜드로버가 전사적 역량을 총 동원한 2015년 스펙터 마케팅과 더불어 자동차 전문지 모터 그래프에서도 관련 보도를 심층 분석과 함께 게재하고 있고 그 링크를 공유하고 보자.


    >


    2015년도 그 때의 재규어와 랜드로버 스펙터 선전이 전 세계적으로 열리는 가운데 재규어와 랜드로버 코리아(한국 총판)에서도 복수의 차량 모델의 성능을 가르치고 홍보하기 위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었다.


    >


    더치 커피(콜도우브류코ー히ー)에서도~잘 알려진 자연 주의 브랜드'페어리스 트리'은 2015년도 그 때의 네이버 스토어 팜 판매 1위를 비롯한 온라인 시장에서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


    이 밖에도 주력 콘셉트였던 선물세트나 기념품, 그리고 이벤트 기획제품의 진가를 일찍부터 인정받았다.


    >


    이것에 의해, 페어리 스토리는, 글로벌 전개중의 "스펙터 머캐팅"과 맞물려~차량을 직접 보고 싶어하는 점내에 엄선된 기념품을 증정한다~ 재규어&랜드로버의 한국 판매점 및 대리점 요구에 부응할 수 있었다.


    >


    >


    귀은 많은 케이블 TV채널을 통해서 마치주 이야기의 명화처럼 특별한 느낌으로 시청할 영화 007스펙터.


    >


    위기 속에서도 기지와 강단을 발휘해 극복하는 제이다스본드를 통해 희열감과 통쾌함을 맛보는 것이~ 특별하게 다가오는 역작-007스펙터를 지에감상하면서 자연스럽게 페어리스 트리와 재규어와 랜드로버 마케팅의 추억이 떠오른 것 같다.


    >


    >


    인상적인 총열 시퀀스를 직접 편집해 실현해 보았지만 페어리 로고가 가운데에 위치했다.


    >


    >


    만약 재규어&랜드로버에 관심 있는 자동차 마니아라면. 가끔 가까운 전시장에 들러보는 것도 좋다.


    2020년에 개봉 쌓인 007시리즈의 스물 다섯번째 작품'노고 싶습니다 투 다이(No time to die) 어떤 화라인으로 찾아올지... 당신 무과에 기대하고 싶어요. 예고편 티저 영상 링크를 공유해 본다.


    007스펙터가 뜨겁게 달궜다.20하나 5년의 추억을 회상하면서~관련 사진을 instar gram에도 올리고 봐서 흥미 있는 분은 방문하면 좋겠다.


    >


    자연브랜드 페어리더치 커피와 과실, 과실, 식초 제품은 인터넷 종합쇼핑몰 '태그모어(tagmoa)'에서도 주문 구매가 가능하다는 겁니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분들은 방문하시기 바란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