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에 좋은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4:54

    >


    천안 아산의 눈을 가장 잘 아는 안과, 하늘/안/금/안/과 쌍용역점입니다. 지난 번에는 안구건조증에 좋은 영양/양/제를 알게 되었습니다. 안구건조증만큼 발생빈도는 많지 않지만 한번 발생하면 눈에 띄는 시력저하, 그리고 결미에는 실명까지 이어지는 안질환이 '녹내장'입니다. 그래서 김 1은 이런 사비/나/장에 좋은 영양제와 맛있는 음식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테테로울 가지고 보도록 하겟슴니다.


    >


    >


    >


    녹내장은 실명에 이를 정도로 무서운 질환으로 잘 알려져 있는 것입니다만. 안압 상승으로 시신경이 눌리고 본인이 손상되어 기능에 이상이 생기는 질환을 내용으로 합니다. 시신경은 일단 손상되면 복구가 어렵기 때문에 안압이 높아지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역시한 녹//장은 50대 이상 성인에게서 발병하는 경우가 많아 가족력이 있을 경우 본인 스테로이드를 복용할 경우 안구에 외상이 있는 경우에도 생성할 수 있어요. 통증 없이 시력이 서서히 저하되는 개방각청/내장과 안구에 통증과 충혈, 갑작스러운 시력저하가 본인, 타 본인은 폐쇄각청/내장으로 본인이 될 수 있습니다.



    >


    >


    녹내장에 좋은 영양제로 루테인이 빠질 수 없는 것입니다만. 루테인에는 항산화 기능이 있어 안구 조직을 보호하고 시력 저하와 눈의 피로를 막아 시력 강화제로 불리기도 할 것이다. 전반적인 눈병을 예방하고 실제로 루테인 성분을 투여하였을 때 안압이 낮아져 녹색/내장이 개선된 사례도 있습니다. 안압이 높아져 녹/네장이 생긴 경우에는 안압을 낮추는 노력을 해야 하지만 안압이 정상입니다. 하지만 발생한 경우에는 시신경 주위 순환이 과도한 망막의 탄력 구조적인 문제를 원인으로 보기 때문에 시신경 주위 순환과 미세혈관의 흐름을 좋게 하는 영양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


    비타민 A와 C가 풍부한 소식품을 식사하면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시력감소를 예방할 수 있으며 손상된 시신경 혈액순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 음식들에는 당근, 호박, 블루베리 등이 있으며 비타민C가 많은 소식에는 딸기, 사과, 토마토 등이 있습니다. 또 1개의 비타민 A와 비타민 C를 함유한 초 식품에는 시금치가 있습니다. 이 밖에도 오메가 3지방산을 식사하면 각종 안질환을 예방하고 질환의 속도를 지연 효과가 있다, 이런 소식품에는 연어, 고등어, 꽁치 등이 있습니다.


    >


    >


    눈에 피로가 쌓이면 안압이 높아질 수 있으므로 PC와 와인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불가피한 상황에서는 가끔 휴식을 취할 때 눈을 쉬게 해 주세요. 또한 눈의 압력이 높아지지 않도록 주의를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만. 엎드려서 자는 곳, 어두운 곳에서 스마트폰을 볼 경우, 몸에 꼭 맞는 옷을 입을 때 넥타이를 매면 안압이 높아지므로 평소 생활습관을 개선하세요. 또한 안압을 오전에 춤추기 위해 술과 음주를 끊고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충분히 휴식을 취하십시오.


    >


    오항시는 녹내장에 좋은 영양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평소 작은 습관이 안압을 높이고 녹색/내/장을 발병률을 증가시켜 실명까지 만들 수 있으므로 작은 생활습관을 고치고 미리 녹색/내/장을 예방합니다.최근까지 대학병원급 프리미엄 녹내장 전문 안저검사장치로 오차없는 정밀검진을 하는 안과, 천/안/금/안/안/과, 쌍용역점에서 소개하였습니다. 고마워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