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 넷플릭스 미드 추천! "시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6:06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이 내용으로 만들고 싶었던 작품이 몇편인가 본인이 오는 편이에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트콤 방식. ​ 시작하기 전에 앞서고 주의 사항(1. 순전히 제 게츄이 1000카피.센트로 이루어진 추천문이다 저의 개취란 시대물과 역사물과 함께 옛 내용인 본인 오가 본인, 요리, 소요리 본인 오가 본인의 머리를 사용하는 스릴러, 빠른 속도의 액션, 판타지물도 자주 봅니다. (=시간 여행하는 판타지로 소음식 본인에 오면 쿳봉잉눙게츄이 웃음)​ 2. 순서는 순위와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 3. 드라마를 추천하기 때문에 줄거리를 설명하고 조 쿰우이스이 있지만 합니다.(그래, 왜 이렇게 많은 드라마를 다 봤느냐고 말씀하신 분이 계시거든요 w이것이 Netflix에 있을 뿐 모두 신작은 아닌데요! 오래 된 드라마도 있고 내가 추천하는 것 중에는 15년 이상 전에 보았던 것도 있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가자


    >


    요약:1상, 이민자, 부자 3대, 코미디, 시트콤, 사회 비판한 쥬루표은:코미디로 무장한 촌철 추천도:4.5/5​ 최근 에키쵸은하는 시트콤이다. 아직 2시즌밖에 없어서 소중하게 보고 있습니다. 하하하 개인적으로 재밌게 보고 있는데 아직 시즌 1 보는 중이라 호오 옥시 본인은 추천은 0.5점 보류. ​ 1975-1984년 동안 방송한 동명의 다른 시트콤을 재해석하고 라틴계 쿠바 소가족을 주인공으로 만들어진 시트콤이다. 그래서 옛날 시트콤에 등장했던 인물이 같은 이름으로 재등장하긴 합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우리 본인 라에서 코미디 프로그램이 핫할 때부터 별로였는데 울면서 그 이유가 너무 약자를 공격하는 스토리로 개그가 짜여져 있기 때문이에요. 그런 면에서 이완데이어타이더라는 약자의 입장에서 본인오는 개그가 많아서 재밌게 볼 수 있었습니다. 방송국 CBS는 제대한 군인의 어머니가 남편과 이혼(하기 직전)한 상황에서 아이를 키우는 이야기를, 다소 음은 이 시트콤을 통해 성차별, 인종차별, 국적차별, 사회가 정신병, PTSD, 동성애 기자 등에 대한 방식 등을 유머러스하게 비판합니다.​ 때문에 2017년에 한 시즌을 시작했지만 곧 바로 2017년 최고의 드라마라는 칭찬을 받고, 현재 시즌 3이 방송 목적이다. 시트콤을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시도해 보세요.​​


    >


    요약:시트콤의 고전, 믹크, 가족 하나의 싱글 대디, 80년 데항쥬루표은:믹크 사람 나란히 통그와잉 알고 있지만 그 시트콤!추천도:5/5​ 우리 과의 라에쵸은우오은하을 보내는 것이 있으면 믹크에는 풀 하우스가 있습니다.일 987년부터 일 995년까지 방송한 풀 하우스는 최근에 보면 너무 촌스럽지만 여전히 웃기고 웃깁니다 (웃음)방영 당시의 비평가들은 그리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고 하지만 너무 유행가가 많았기 때문 8시즌이 과잉 사람 온지 얼마 되거나 심지어는 시트콤을 소재로 한 책까지 출판되었고, 하는 날까지 걸리는 계속되는 재방송이 과잉 사람 오는 프로그램인 것으로 전체 세대를 포함하고 모두 얼마나 서툴러도 1병 정도는 본 프로그램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추천도가 5와의는 이유는 미친 듯이 재미 있고 게웃교크.하고 불이 붙은 때문이라기보다 개인적으로 추억이 깊이 남은 드라마에서 납니다.(눈물)..학교에 갔다 와서 간식을 먹으면서 보던 그런 시트콤을. ​ 80년대 드라마라서 발 sound가 욕시팍도 적어서 스토리이 늦은 편이라 영어 공부용으로 보기 좋은 것 같아요.  너무 유행가 좋고 사랑 받은 시트콤이라 요즘에는 '풀러 하우스'라고 기존 배우들이 다시 출연한 새로운 버전으로 20일 6년부터 넷플릭스에서 새로 방송하고 있습니다..진짜 이쪽 과인어는 제시 아저씨가... 초와 인리, 멋짐... 게다가 자기 조카들이 너무 귀여워하고 너무 달콤한 스윗츠야 존 단독전부 만들어 먹습니다 울면서


    >


    당시에도 잘생긴 줄 알았는지 제시 아저씨는 여자들한테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잘생긴 바람둥이 역이에요. 하지만 자기 조카들 앞에서는 세계 최고의 착한 천사입니다.


    >


    >


    >


    >


    제시 삼촌 같은 아저씨가 왜 과인이냐! 심플하고 가족적이고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시트콤을 찾고 계시다면 풀하우스가 정답입니다. ^ᄉ^


    >


    옛날에 자주 보았던 시트콤이라고 하면 또 몇 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과 또는 이 프레시 프린스 오브 벨 에어입니다. 어디서 많이 본 주인공이에요? .어린 시절의 윌 스미스가 주연을 맡은 이 시트콤은 1990년부터 96년까지 방영했습니다.


    >


    일 980년대에 유행의 많은 래퍼였던 윌 스미스가 쓴 이름이 프레시 프린스 그래서 드라마의 제목이 이렇게 하지 마라!이에키웅 십대의 윌 스미스가 친척 집에서 살면서 일오쟈 신고 일상에 관한 것입니다. 여기서 윌 스미스는 가난한 마을에서 자란 소년이지만 친척의 4명은 부유한 마을이어서 그 사이에 일어나타락과 글짓기 솜씨들이 즐거움 자신이에요. 근데 아쉽게도 이건 넷플릭스에 없어요 《왜 없어? 이거랑 에브리바디 헤이츠 크리스 보고 싶대.ㅠㅠㅠㅠ ​(20일 9년 07월 29일 프레시 프린스가 신경제 정책 내용에 돌아온!!! 혹시 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도전해보세요 ! 윌 스미스, 어릴 적 모습을 보는 것도 즐거워요. www.


    >


    요약:하나산 오메리카, 2개세기 속편, 가족, 시토우큼한줄 평가:풀 하우스의 명성을 연결할 수 있을까?추천도:-/5​ 아직 보지 않아 나도 모릅니다 풀하우스를 보려고 미루고 있어요 기존 배우들이 다시 등장하는 바람에 풀러하우스에서 보기보다는 풀하우스를 봐야 아이들이 저렇게 컸고 본인들도 마찬가지였지! 등등 느낄 수 있어요. www.


    >


    요약:정통 코미디 드라마 믹크, 우정, 로맨스 일렬 평가:일체 아이들의 어머니는 항상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고 추천도:4/5​ 이 재미 있습니다. 확실히 재밌어요. 그래서 꼭 추천해줄 수 있는데...마침 1프지앙어 내가 모든 사람들에게서 들은 이야기는...마지막 시즌만큼은 보고 내용이래요. (웃음) 엔딩이 당신의 무당이라며 실망한 팬들이 너무 많은 시트콤이다. (나는 가끔 보면 계속 못 보지만) 어차피 시트콤은 전부적 예기의 치밀함으로 보는 건 아니니까 처음 몇 시즌 정도는 정내용으로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예기는 저기 소파에 앉아있는 주인공이 자신의 아이들에게 아이들의 엄마를 어떻게 만나서 기쁘지 않게 되었는지에 대해 들려주는 것으로 시작해서 친구의 우정과 젊었을 때의 이야기들을 보여줍니다. 특히 시즌 1,2가 쿠르 지에무이니 꼭 시도해서 보세요!


    >


    요약:4차원, 저승, 판타지, 코미디, 20분 한 쥬루표은:실수로 천국에 가는 것도 있을까?추천도:3.5/5​ 이 편과 향후의 편은 소재가 매우 흥미 있습니다. 우리주인공은평소에나쁜짓만하다가저승의시스템미스로천국과같은굿플레이스를가게됩니다. 뭔가 잘못된 것 같다고 내용할까 하는데, 그럼 가혹한 곳으로 가야 하는데, 거긴 전혀... 정말 예쁜 곳에서 다 같이 들러가고 싶지 않아요.그래서 주인공은 굿플레이스에 맞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해 보았는데... 맞지 않는 사람이 굿플레이스에 오면 밸런스가 깨져서 모든 현상이 일어나고 인기가 많아졌다. 주인공은 이 형세를 어떻게 뛰어넘을까!!! 하는 예상이다. ᄏ 짧아서 이동하면서 바로 볼 수 있어요 . 4차원.5차원. 같은 말인데 나는 개인적으로 이런 4차원인 이야기는 그다지 나쁘지 않잖아, 더 네용앗지만 지난 유헹눙 많은 프로입니다!


    >


    요약:코미디, 일상, 4차원, 미국 20분 한 쥬루표은:긍정 에너지가 넘치는 사이비 신자들의 현실 적응기의 추천도:3.5/5​ 최근 많은 분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프로지만 이것도 너무 4차원으로 석..저는 보았지만 도중에 포기했습니다. 뽀글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 뽀글뽀글.아이초에 시작부터 웃겨요.주인공 너 슈미트는 불과 한 3세에 납치되어 사이비 교주 밑에서 다른 여자들과 지구가 멸망하고 방공호 속에서 살아가야 합니다.예키울 믿게 됩니다. 그렇게 그곳에서 무려 일 5년 이쟈싱 살다가 시즌 첫 시작과 함께 구출됩니다.너는 고향에 돌아가 두더지의 여자(지상 속에 살았기 때문에)로 알려지기보다는 아무도 모르는 뉴욕에 가서 새로운 삶을 살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일 5년의 세월 동안 사실상 일 3세의 자신이 머무르게 된 너는 성인이지만 입기도 앳된 스마트 폰처럼 현대 문명이지요, 감탄하며 좌충우돌 적응기를 보내게 되는 내용입니다. 내용만 들어도 달라지죠? ㅋㅋㅋ ​ 이 드라마도 20~30분 정도 짧고 시간 있어 때때로 어떻게 돋보이는 것입니다.


    >


    요약:미국, 대한민국, 한류, 판타지, 코미디, 4차원, 풍자한 쥬루표은 이것이 한류이다.추천도:4/5​ 이건 진짜 특이한 소재의 드라마예요하하하하~ 이 드라마 스트리이 몇 냐명주인공 클레어는 대한민국의 드라마 덕후입니다. 매일, 다소의 아군이 나오기를 기다리며, 덕을 보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클레어는 드라마 속으로 들어가 점포에 들어가는데...! 위기에 처한 드라마를 대한민국의 드라마 공식에 따라 구해내야 하는 아주 어렵지 않게 사명을 받은 클레어! 그녀는 과연 드라마 속 연인에게 진정한 사랑의 키스를 하도록 만들 수 있을까요! 한류, 한류... 여러분, 스토리만 가지고 잘 들었죠? 미국 아이들이 한국 정부의 드라마를 모티브로 드라마를 만들었어요! 미국에서 한국드라마로 드라마를 만든 귀추가 좀 이상하긴 하지만..생각보다 재밌어요.별로 성공하지 못했나?(눈물)..시즌 2는 않지만 시즌 만 봐도 재미 있습니다 대한민국 드라마의 공식이 나와서 아실려나?하면서 볼 수 있습니다!! ( 나쁜 시어머니, 착하고 가난하고 순수한 여주인공, 재벌 2세의 남자 주인공, 잘 나가는 커리어 우먼이지만, 되지 못한 약혼자 등..)​ 조금 남으면 대한민국의 드라마 주연의 남자가 대한민국의 말이 서투르게 하겠다는 것?어쨌든 미국의 드라마라 어쩔 수 없죠. .10~20분밖에 되지 않은 드라마에서 10개밖에 안 되니까 두고 가끔만 있으면 다 보는 드라마입니다 가끔 있다면, 꼭 봐 주세요.웃겨요.


    >


    요약:오메리카, 고전, 우정, 로맨스, 1상항쥬루표은: 보지 않는 사람은 있어도 이름 들어 보지 못한 사람은 없는 추천도:4/5​ 사실 결심하고 시즌 1 1편부터 본 적은 없는 드라마이지만 오메리카는 너무 옛날의 시트콤 재방송을 많이 해서 줘서 하하담쥬크팍쥬크에서 많이 본 싯토콤이다니다. 위에 이내 뛰어난 많은 시트콤들 특히 하우 아이, 맷 유어 마더의 원조격이라 생각되지 않아 자신 겁니다.(아마 글에도 이의 팬 분들 많이 등장하게 웃음)​ 1994년부터 2004년까지 방영할 정도로 너무 너무 나는 지난 유헹룰 모아 위해서 요기 자신 온 배우는 본명보다 프렌즈의 배역 이름이 더 유명하다 정도 이다니다. 방송 그때 모든 드라마를 만들어 가장 과거의 유행가의 많은 프로이며 받았던 상 자신 최고의 텔레비전 프로 50이런 리스트에 오른 것에는 덱무 많아 다 예상하는 입 아프게 이다니다.영어공부용으로 아주 유명한 시트콤이어서 영어공부를 하고싶다면 한번 꼭 봐줘야 하는 드라마가 아닌가 싶습니다.


    >


    요약:라틴 미국 코미디, 로맨스, 막, 풍자한 쥬루표은:어디서 많이 본 시작, 어디로 가는지 알지 않는 최후의 추천도:4/5​ 이것도 ㅋㅋㅋ 내용의 소재가 너무 너무 흥미진진합니다. 드라마는 아예 흰 꽃을 묶어 버리는 여자와 그런 아이에게 순결의 소중함을 강조하는 할머니로부터 시작합니다. 그렇게 결혼하기 전까지는 함부로 성관계를 가져서는 안 된다는 말을 듣고 자란 제인! 죽어버려! 자신의 신념을 지켜온 제인이 어느 날 갑자기 신이 나 버리는데? 남자와는 키스 이상으로 간 적도 없는 제인이 유부남의 아기를요.하느님이시면서(이게 왜그러시는지는 드라마를 보세요.) 일어나는 대갈등이 흥미진진한 드라마입니다. 처녀 신었어요 했더니 제인의 어머니가 제인을 성모 마리아라고 소견하는 장면이 저는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아요. (웃음) 원래 후아나 라비르헨이라는 베네수엘라의 텔레노벨라를 미드로 만든 것이므로 전반적으로 라틴계 텔레노벨라를 풍자하는 컨셉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텔레노벨라"는 남미 지면에서 많이 만들어지는 스타일의 드라마이고, 한국 행정부의 비윤리적 드라마도 이 카테고리에 속합니다.​ 45분 정도 길이에 신데렐라, 부자 강남 성주, 질투쟁이의 약혼자 등이 주로 등장하고 조금 오해와 허위 내용이 얽혀서 장미를 피우면서 드라마가 진행될수록 너무 나오도록 복잡한 비윤리적 관계도가 조성돼서는 있네요. (여주가 연상인 남편이 대리 부르는 아들하고 사랑에 빠지거나...) 알고 보니 여주가 부자 할머니가 옛날에 잃어버린 손녀 여다동가. (둘 다 실제 드라마) 노힘도 비윤리적이어서 크루ジェ인의 제인 더 버진은 마지막 시즌을 앞두고 있습니다.!​


    >


    요약:변호사, 로맨스, 코미디, 미국 한줄 평가: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이 가장 화려하다 추천도:4.7/5​ 꽤 아름다운 금발의 모델 뎁, 경력도 잘 가고 있어서 아주 잘생기고 능력 있는 변호사의 남자 친구도 있고 인생, 장밋빛 미래만 같아서... 얼떨결에 죽어서 천국에 갑니다. 정말 억울했던 ジャン은 절대 밀면 안된다는 리턴 버튼을 눌렀는데, 그녀의 영혼은 거의 같은 시기에 사망한 변호사 제인의 몸에 쏙 들어가 버렸어요! 깨어나보니 제인의 몸속에 있는 젊은 나이가 지금 남자 friend의 직장 동료가 되어버렸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영혼이 변했다는 것은 물론 예기해서는 안 된다.) 백치미를 자랑한 모델. 제법 똑똑한 변호사의 몸으로 듣고 마스크로 새로 구한 법률지식을 사용해서 새 삶을 시작해야 하는데 과연 잘될까요?가볍게 보이지만 소견보다 훨씬 관심진진한 드라마입니다. 저도 예전에 ~날에 보고 하다 말았는데 그전에 다 해놓은채로 나갈준비를 하고 섭취를 먹으면서 끝까지 끝마쳤습니다 드라마상에서는 젊은 존예 여신이고, 제인은 잘 꾸미지 않는 뚱뚱하고 못생긴 변호사 취급으로. 문제는... 제인이... 당신의 너무이뻐요 매력이 미친... 흐흐흐흐흐흐 와인 진짜 존경의 여신이다. 하면서 보게 됩니다. 배우가 연기에서 정예기 아주 도움이 되요. 음악도 무지 잘하구요 아직 한번도 본적이 없다면 꼭 한번 봐주세요!


    >


    요약:70년대 미국 청년, 우정,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한줄 평가:70년대 드라마인가 싶지만 사실 2000년대 추억의 드라마를 추천도:3.5/5​ 1998~2006년간 8시즌에 이르게 방송한 미국 시트콤 이프니다니다. 요즘 보니 별로 좋지 않고 유명한 배우들이 등장하네요..에키시에서 커처나 미라쿠니스 같은...(참고로 두 사람이 결혼하게ㅇ_ㅇ)​ 70년대 위스콘신 주의 가상의 도시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서 옛날의 시트콤 같지만 2000년대에 학창 시절을 보낸 미국인들에겐 추억의 드라마입니다.​ 중 나쁘지 않는 길에 서서 요절 복통...70쇼. 왜냐면 번역을... 웃음 그래서 그런지 넷플릭스에서는 70년대 쇼라고 하기로 하는 일이다 딱히 아내의 목소리에서 눈길을 끄는 이야기가 있다고는 할 수 없고, 그냥 시트콤들이 그렇듯...? 빅뱅 이론처럼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와 가족이 부딪쳐 생겨난 나쁘지 않은 웃기는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혹시 넷플릭스에서 추천하고 뭔가 옛날 드라마인 줄 알았던 오빠! 나프지앙의 아름 21세기의 드라마라 한번 도전하고 보세요 휴! 시트콤 추천은 여기서 끝입니다. 입에 드실 게 있었다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다음은 판타지, SF것과 법정 수사물로 돌아가거나 상관 없어, 2개를 합쳐서 가지고 올게요. 그럼 전 이만 쓸께 !


    댓글

Designed by Tistory.